CAD/CAM/CAE Observer, Number 6 2018 (http://www.cadcamcae.lv) 에 따르면... 글로벌 벤더의 수익구조 분포 Dassault Siemens PLM Autodesk ptc Revenue (2017) 37억 달러 32억 달러 21억 달러 12억 달러 CAD 53% (CATIA, SOLIDWORKS) 26.9% (주로 NX, Solidedge:3.7%) 82.5% PLM 24.7% (주로 ENOVIA) 24.7% 33.1% CAE 17.2% (시뮬레이션& 분석) EDA 23.7% (Electronic Design Automation tools) IOTDELMIA - Apriso 22.7%(mainly named “Other tools”) MFG https://mo..
[칼럼] 두 번째 다시 쓰는 PLM 전략 For 2022현장에서 얻은 것 by 류용효“상황을 바꾸는 것이 더 이상 불가능할 때, 우리는 스스로를 변화시켜야 한다.”- 빅터 플랭클 어디를 기준으로 맞출 것인가 어느덧 2019년이 되고, 지금까지 달려온 ‘2020 전략’도 코 앞에 다가왔다. 이쯤에서 기업 IT 전략 책임자들은 생각이 많아질 시기일 것이다. 그 동안 수없이 써내려간 PLM 전략을 살펴보고, 성과분석과 앞으로 나아갈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할 시기가 도래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PLM 구축시 1년 단위로 진단을 통해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수정하며, 3/5/10년 주기로 버전업, 하드웨어 교체, 전면 재검토를 고민한다.지금까지 CAD의 성장과 더불어 PLM도 CAD 파일 관리(작게는 엑셀, 파일 서버..
연말에 선물 받은 책들 속에서 눈에 들어온 한권의 책을 맵으로 작성하다가 3번 정독한 것은 우연일까... 저자들은 자동차 관련 각자 회사에 일하면서 메가트렌드랩(클라우드펀딩)을 통해서 "오토테크 트렌드:미래자동차"를 출간하였다.그들의 남긴 메세지와 추천하는 분들의 멘트 속에서 이시대를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써, 의미심장한 마음을 느끼게 한다. "거대한 변화 속에서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아직은 남아 있다.하지만 주어진 시간이 적다.현재까지의 기술적 퀀텀 점프는 2020~2022 사이에 일어날 것이다.미래를 걱정하고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미래자동차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귀기울여 신사업의 기회로 뿌리내릴 때이다.다양한 관점에서 미래 자동차 트렌드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예측하고 있어 다양한 독자들에게 영감..
- Total
- Today
- Yesterday
- 허성원 변리사의 특허와 경영이야기
- Duarte 데이터 스토리
- 까마귀의 CATIA방법론
- 엉터리 훈장
- 컨셉맵
- Janghee_Lee
- 2030년의 인공지능
- beyondplm.com_Oleg Shilovitsky
-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 머신러닝 블로그
- 머신러닝 제대로 배우는 법
- 머신러닝 스터디
- 딥러닝 자료모음
- 딥러닝 라이브러리
- 시스템과 문제해결
- 최인정의 자동차 백과
- 전기자동차 사이버교실
- 오토기어(AutoGear)
- 유용원의 군사세계
- Back to the Mac !
- 영어자료
- PLM지식연구소
- 조인스_좋은글
- 멘토프레스
- AudioEnglish_site
- Learning English
- 문화유산 답사기
- 4M(Men, Machine, Material, Met…
- 품질_APQP용어정리
- 사진 문화 망명지
- 마켓 인텔리전스(최신트렌드)
- 타이어 용어
- 모남진 영국생활
- 해외여행 물가 비교
- 야경사진
- 스콧슈만의 사토리얼리스트
- MYSQL
- Katacoda
- R, Python 분석과 프로그래밍의 친구 (by R …
- 자율주행
- 테슬라
- WIndchill
- KPA
- 두물머리
- 모빌리티
- plm
- 한빛미디어
- 남해
- 한강
- 컨셉맵
- ChatGPT
- 윈칠
- 류용효
- 쪽지
- 인공지능
- 월요편지
- 전기차
- 컬럼
- AI
- 한장의맵
- 서평맵
- 캐드앤그래픽스
- 사천
- PLM리스너
- 2022
- 거창대성고등학교
- IOT
- PLMcafe
- 클라우드나인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