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PTC, PLM 솔루션 ‘윈칠’ 기능 확장
2011-11-24 12:39:50

PTC는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솔루션 ‘윈칠(Windchil)’ 제품군의 확장 기능을 발표했다.

PTC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효율성을 높이고, 제품 성능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PLM부가 가치 창출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PTC 코리아는 오는 12월 2일 PTCLive TechForum에서 확장 기능 발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PTCLive TechForum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오전 10시부터 열린다.

이번에 세로 추가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Windchill Service Information Manager 및 Windchill Service Parts

이 기능들은 제품 중심 정보와 형상별 서비스 및 부품 정보의 변경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 구조를 변경한 것이다. 제품 중심의 콘텐트는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엔지니어링 CAD 데이터와의 상호 연관성을 유지함으로써 서비스 및 부품 정보의 정확성을 높여주고, 제품 및 고객 지원 부서가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indchill 10.0에서 Creo Parametric, Creo Direct, Creo Illustrate 및 선박 설계용 애플리케이션인 FORAN 등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

△Windchill Product Analytics(구 InSight)의 새로운 기능들은 제조업체에서 해당 제품이 유럽 연합의 새로운 화학물질 관리 규정(REACH) 및 EU 배터리 처리 지침 (Battery directive)을 준수하는지 평가하는 확장 사양을 통해 최신 제품의 성능 요구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indchill Quality Solutions(구 Relex)는 새로운 폐쇄 루프 기능으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제품 및 프로세스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품질 문제가 전사적인 변경 관리 프로세스에 포함되고 주요 Creo 설계 특징이 오류 분석에 포함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신규 모듈인 Windchill Nonconformance은 부적합 제품을 내부에서 처리하는 방법을 검증하는 고도로 체계적이고 반복 가능한 자동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신규 모듈인 Windchill MSG-3은 항공기 유지 보수 그룹에서 ATA 표준 MSG-3 (Maintenance Steering Group v.3)에 따라 신뢰성 중심의 유지 보수 작업을 파악하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indchill SocialLink는 사용자들이 내장되어 있는 소셜 툴바(Social Toolbar)를 활용하여 윈칠 제품 이벤트를 커뮤니티 활동 피드에 추가하거나 윈칠 10.0에서 커뮤니티에 바로 게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제품 개발 담당자들과 보다 간편하고 역동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TC System Monitor(새로운 모니터링 툴)는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의 APM 솔루션을 활용하여 윈칠 10.0의 생산 환경 내에서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사전 예방적으로 감지한다. 이 툴은 유효한 유지보수계약을 보유하고 있는 모든 윈칠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PTC System Monitor의 이후 릴리즈에서는 Arbortext® 및 Integrity와 같은 다른 PTC Enterprise 솔루션을 포함하도록 확장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