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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포인트로 프리젠테이션 중 알림이 떠서 당황하신 분들 많이 있을 것 같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윈도우 11에 알림 기능으로 제어가 된다고 하는데,

실상은 내가 원하는 상황으로 잘 동작하지 않는 것 같다. 

 

그래서 나만의 비법을 만들어 보았다.

 

목적 : 노트북으로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 시 알림이 항상 안뜨게 하는 법이다.

 

방법 

 

1. 윈도우 11 

    시작 - 시스템  - 알림을 큰다. 

 

    가장 단순하고 강력하다. 

 

2. 나의 경우 알림 앱은 두가지 이다.    카카오톡, 팀즈 

      카카오톡 - 설정 - 알림 - 소리알림, 알림창을 모두 끈다.

 

      

      팀즈 

      윈도우 11 - 시작 - 시스템 - 앱및 기타 보낸 사람이 전송한 알림에서

       팀즈 알림 끔으로 변경한다.

 

 

이제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 중 알림으로 당황할 일들은 모두 제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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