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듀 ~ PLM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에서 만난 분들... 2015년 6월 26일 


한장으로 정리하니 좋네요 ~ 

반가웠어요... 앞으로도 모두 건승하세요 ~ 



오늘 1등으로 참석한 김기혁 책임님과 함께...


자동차 프로세스에 애증을 가진 사람들... 오호 사진발 잘받네요. 남양에서 뵙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얌전하신 분들인데... 실상은 합창도 하고, 보컬도 있다는...하여튼 멋집니다. 송책임과도 앞으로 같이 할일이 많을 듯...


팀웍 대단합니다. 메르스는 아무런 문제가 안됨 ! 오늘 참석 인증샷입니다.


용한... 크리오가 뭐야 ㅎㅎ 잘 가르켜줘요. 선생님 ^^


타이밍이 생명인데... 김이사님 눈 감으셨어요. ^^ 박이사님 뭐 재미있는 일 없으세요.


자동차 일로 한평생을 보내신 분들과... BOM 로직... PLM 프로젝트 ...


역시 키는 크고 봐야돼... 언제나 사진발 잘 받습니다. 김영명이사님 2003년 고객 PM에서 이제 영업맨으로...


같이 머리 맡대고 일하지는 않았지만 늘 뵌 분들...


어떤 인연으로 지금까지 계속 ~ 프로그램 개발하는 거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 ^^ 자주 봅시다. 내가 도움줄수 있는 것이 있을지도 ...


디지테크 분들과...


미남 이길선 실장님과 ~~~ 행사 준비하느라 살이 좀 빠졌어요 ...


파트너, PLM 프로젝트 PM, 이제 고객사 갑이 된 차장님... 앞으로도 잘 봐줘요 ~~


변성준 총무님... 갈수록 더 멋쟁이가 되어 가네요. 자주 뵐 기회가 적어졌지만, 자주 불러주세요. 자주 가볼께요 ^^ 멋진 사회친구 ^^


조선 PLM의 획을 끄으시고 정년퇴직하시고 제2인생을 사시고 계신 김승석 부장님 ^^ 울산가면 제일 먼저 전화 드리겠습니다.


노상도 교수님... 역시나 많이 해본 솜씨... 여학생 제자가 많아서 그런지 표정이 최곱니다. 딱 한번 드리데었는데.. ㅎㅎ


김재정교수님... 1998년 자부연 CATIA 교육강의 때 처음 뵈었네요. 전자 프로젝트... 데이터 변환개발 때문에 예전에 자주 뵈었는데... 여전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교수님..


기자님... 질문,,, 이거 찍으면 블로그 올라가는 거 아네요 ㅎㅎ "제 맘이라고 그랬죠" 종종 지나가다 사무실 들러서 커피한잔 하지요 ~무인화기술 최교식 기자님과 함께


사진한장에 멋진 추억이... 너무 알면 비밀인데 ㅎㅎ ... 만나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 내친구 영균이랑...


갑자기 현업모드... 이건 뭐지... 김상무님 설마 업무지시를 ^^


두달된 딸을 뒤로 하고 새벽부터 행사땜에 분주한 마케팅 윤부장님과 디지테크 꽃미남 과장님 ...


PWC 이재관 상무님 ... 이제 IoT 같이 하셔야죠 ^^


PLM 프로그램을 가장 잘 쓰시는 교수님이신 도남철 교수님,책도 많이 내시고 왕성한 활동 쭉 이어나시길... 한 PMS 하시는 e3ps 김진영부장님과 함께...


예전 보스... 지금은 선문대 교수님이 되신 이동구교수님. 그리고 승구리... 우리는 그렇게 부르는데 아는가 ^^ 이승구이사


내친구 동진이... 조박사님 2005년 역사적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전자 PLM 한 획을 남기신 이상팀장님,.. 이제는 전무님으로 ^^ 건승하십시요. 이상의 '날개'처럼... 이제 날개를 다신 건가요. 오늘 날개는 어디에 ㅎㅎ


강실장님...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가끔씩 커피 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맛있는 커피 마시러 가겠습니다. ^^


2007년 VPD 프로젝트때 처음 만났을때 같은 팀이 된 이후 쭈욱 상부상조하는 사회친구 ^^ 멋있는 이수석님 계속 쭉 건승하시고 ~~~ 박사님이 더 어울리는 ^^


내가 좋아하는 용준이와... 자타가 인정하는 교수계의 미남 이경호 교수님(인하대)과 함께... 새로운 IoT의 주역이십니다.


두 미남이 한자리에 ㅎㅎ 담에 학교로 한번 찾아 뵙겠습니다.


KPA 그리고 Plamen과 같은 MIT 랩 인연으로 알게 된 방건동 부사장님과 함께... 김승석 부장님도 같이 ^^


여기서 제가 나이 제일 어려요 ㅎㅎ 그러고 싶어요. 젊음이여 다시한번... 젊은 피... 와 함께


아아... 심부장님 놀러 갈꼐요. 추억의 제첩집 계란말이 랑 제첩 국물이 시원하던데.. 리치 를라이언트 땜에 마음고생 안겨준 장본인 ㅎㅎ 한분더 있는데... 어디 계시지


이거... 뒤로 가신 이유가... ^^


남 같지 않은 Mr.Nam과 아직 영계인 Mr.Shin과 ... 공통점은 CATIA 세대 였다는 것과 머리카락이 많이 쉰 것...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취미... 생각을 나눌 수 있어서 좋고 다른점은 삼인삼색 ^^ 카리스마가 장난아님... 나 빼고 ^^


여기 계셨군요. 두분을 인도로 보낸 장본인은 나... 인도에서도 잘 버틴 두분... ^^ 인도다녀온 소감이 극과극이라는 후문 도 들었어요. 조박사님은 역사적 사명감으로 임했고, 심부장님은 이전 팀장님이시라 열심히 일하셨다는 얘기.. 다 압니다. ㅎㅎ


웰컴 LG 월드... Of the LG, For the LG, By the LG ... 나 뺴고 ㅎㅎ 어윤중 팀장님... 어팀장 미남이네 ^^ 자주 보자니깐..


2003년 첫만남... 살다보니 진국이네... 내친구 김진국 팀장님 계속 건승하시고 ~~~ 스웨덴 커피 사준다니깐... 자주 봐요.


-END -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