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이책은 저자가 그동안 쌓아온 경험들을 정리한 책이다.

다른 마케팅 전략과의 다른 점은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대표로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낱낱이 풀어냈다는 점이다. 

그리고 시대별 시장변화에 따른 디어커머스의 전략을 직접 경험한 내용들을 다루고 있어서 흥미로왔다. 

상황에 따라 점검해야 하는 주요 포인트를 알아보고 데이터 해석 및 전략 수립 방법을 설명한다.

또한 향후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지난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어떻게 대체해야 할지 궁금증을 가진 마케터와

마케터뿐만 아니라 미디어커머스 비즈니스를 준비 중인 창업자

그리고 디지털 광고를 위한 노하우가 필요한 모든 중소상공인에게 도움 될 것이다 

 

이 책은 미디어커머스 비즈니스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지침서다. 저자는 미디어커머스 초기 시장부터 현재까지 현업에 종사하는 마케터이자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대표로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낱낱이 풀어낸다. 미디어커머스가 생겨난 초기부터 폭발적으로 성장한 현재까지 시기별 주요 광고 트렌드와 소비자 여정의 변화를 살펴보고 제품 기획부터 제조, 마케팅, 사후관리까지 미디어커머스 비즈니스의 각 단계에서 발생 가능한 리스크와 대응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퍼포먼스 마케팅의 풀퍼널 전략에 따라 캠페인을 설정하고 점검해야 하는 주요 포인트를 알아보고 데이터 해석 및 전략 수립 방법을 설명한다. 아울러 최근 화두로 떠오른 CRM 마케팅과 그로스 해킹으로 데이터를 분석 및 활용하는 방법까지 제시한다. 마케팅 트렌드를 단순히 학문으로써 진단하는 것을 넘어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이야기하므로 향후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마케터뿐만 아니라 미디어커머스 비즈니스를 준비 중인 창업자 그리고 디지털 광고를 위한 노하우가 필요한 모든 중소상공인에게 도움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