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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S 시승

큰 스마트폰 같은 전기차
생각보다 운전이 편함.
옵션이 많아서 잘 숙지 해야 함
운전은 비슷...
P,N,D,R 모드는 아직 어색함.
후진기어?
후진시 브레이크 밟고
핸들 오른쪽 레버 밑으로 내리면...

배터리에 집중해서 문제를 풀어주자!
유류비 6배 (전기 vs. 가솔린) 
20만키로 주행시 2천2백만원 절감 
유지보수비 경감... 엔진 미션 관련 부품들...
차값이 문제인데, 모델 3 출시 
35000$ , 6000-7000만원선이 되지
않을까.... 한국에는 2019년 쯤


시승 코멘트 

Tesla S를 청담에서 학여울까지 직접 운전. 주행은 일반차 운전과 다를 바 없이 편했고, 

트렁크가 아닌 본네트에도 수납공간이 있던게 인상적. 전기차인 만큼 정숙한 실내가 돋보였으나, CEO의 Minimal 의도로 실내에 아무것도 없어 휑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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